본문 바로가기

기타(etc)

생존신고 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아서;;;

이거 참 블로거란 타이틀을 내려놔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;; ㅎㅎ
요즘 저 이런 거 만들면서 살고 있습니다..

앤써데이(트위터용) :  http://answerday.net 
-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퀴즈나, 질문을 구하거나 의견을 구할 때 쓸 수 있습니다.
- 문제가 짧은 URL과 함께 트위터로 보내집니다. (첨언을 할 수 있어 이벤트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)
- 사이트 내에서 별도로 팔로우를 해서 그 분들 질문만 따로 볼 수도 있습니다.
- 유튜브 비디오나 이미지, 텍스트 설명 등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.
- 질문자는 정답자 확인이 가능하고, 문제를 푸는 사람들의 답을 멘션 또는 RT를 통해 트위터에서 선택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
- 사용자는 이런 질문이나 피드백을 트위터로 보낼 것인지 말 것인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.
- 영문과 한글을 지원합니다. 






앤써데이(페이스북용) : http://apps.facebook.com/answerday/

- 앤써데이 페이스북 버전은 정답확인 등은 지원하지 않고 의견 구할 때 쓸 수 있습니다. 
- 문제를 내면 페이스북 담벼락에 문제가 보내지고, 사람들이 좋아하는 답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
- 페이스북용 소셜댓글로 피드백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.
- 영문과 한글을 지원합니다.








위키부키(페이스북용)  
 - 제 개인 사이트가 아니고 회사에서 혼자 만들고 있는 사이트의 페이스북 버전 온라인 서재 사이트입니다. 
 - 원래 사이트는 온라인에서 뷰어를 통해 책을 볼 수도 있고 페이스북 비스무리한 SNS도 들어있습니다만 사이트는 아직 회원가입을 받지 않고 있어서 공식적으로 URL 공개는 못하겠네용 -_  -;;;
 - 한글만 지원합니다. :D



짬짬이 온타운도 손보고 살고 있습니다.
다시 사진도 좀 찍으러 다니려고 릴리즈도 하나 주문했구요..
밤에 좀 나돌아다녀볼까 합니다!! 시간 되시는 분? :D

자주 와야 하는데... 아흑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