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(etc)

새로운 서비스 오픈베타를 하려합니다.


아직 다 만들진 않았습니다만, 일단 기능구현은 다 되었다고 생각되어서 오픈베타를 시작합니다.
캐스터를 사용하던 이웃들이이라면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. 챗테일? Chat to tail!! 꼬리물어 말하기입니다.

. 말하기!!! 
  A,B,C,D,E의 회원중에 A,C,D의 회원을 선택해서 프로필 사진 밑의 'to say'버튼을 누르신 후에 말을 하면
  A,C,D 회원에게만 메시지가 보입니다.
  * 말하기 방법 예 ) people탭 > A,C,D 회원선택후 'to say'클릭 > home탭에서 말하기 > A,C,D회원에게만 보입니다.
 

. 대화의 종류
  말 - 평범한 말, 정보,일상,고민, 소식, 의견 등의 하시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하세요
  챗테일 - 다른 분들의 대화에 끼어드는 대화수단입니다. (*다른사람의 말하는 상대에게도 보여지게 됩니다.)
  다이렉트 메시지 - 1대1대화
  멘션 - 쳇테일을 통한 대화중에 누군가가 나에게 보내는 이야기입니다.
  페이보릿 - 유용한 정보를 따로 북마크해두는 기능입니다.

. 블락하기
  자신에게 말하는 누군가의 말이 보기 싫으면 'hear from'에서 살포시 'block'해주세요.

. 그룹별 보기
  자신에게 말하는 회원들을 그룹설정을 통해 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. 그룹별 말하기
  자신이 설정한 그룹별로 멤버들에게만 보이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. 단, 그 회원이 쳇테일 하게 되면 그분의 말하기 상대에게도 보여지므로 비공개메시지는 1대1대화를 이용하세요.

. 심심할 땐 심심아~ 하고 불러보세요. 캐스터에 살던 심심이가 여기에도 살고 있습니다.

사이트 : http://chattail.net
* 회원가입후 컨펌 메일이 오지 않으면 스팸함을 봐주세요. 간혹 스팸으로 가거나, 수신거부가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. 오랜동안 메일이 오지 않으면 다른 메일로 시도해주세요.

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. ;-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