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강

photo-풍경(landscape) 2015.07.09 18:02



어제 한강 

당산철교를 지나다가..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한강

photo-풍경(landscape) 2015.06.19 15:23

매일 건너갔다가 건너오는 한강입니다. 

지하철 창문 넘어로 보이는 같은 듯 날마다 다른 풍경

Sony a7 m ii 좋지만 렌즈가 무거워서 또 잘 들고 다니지 않게 되는데, 아이폰6 사진도 봐줄 만 하네요..



설정

트랙백

댓글

그냥 흔한 야경..

photo-풍경(landscape) 2015.01.15 22:29



심심해서 잠시 마실 다녀왔습니다.

우측 하단에 주정차 금지표지판이 있었는데, 깜깜한 밤에 멀리만 보다보니 프레임에 걸려서 부득이 크롭을... -_-;;

설정

트랙백

댓글

선유도

photo-풍경(landscape) 2014.08.17 09:12




군산 선유도에 다녀왔습니다.

작지만 섬 전체가 바위로 이루어진 듯 수묵화에서나 볼만한 아름아둔 섬이었네요.

언젠가 또 가보고 싶은 섬.. 


설정

트랙백

댓글

인천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11.06 22:19

인천 월미산에 올랐습니다.
월미산은 월미도 유원지 옆에 있는 공원입니다.
산 정상에 전망대가 있어서 노을부터 야경을 좀 담아볼까하고 갔는데.. 6시도 안되서 컴컴해지더군요.
다음에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.


 월미도 유원지가 조금 보입니다.

 
인천대교까지 인천이 시야에 다 들어오는데.. 시계가 흐리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역시 다음기회를;;;;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skypark 2011.11.07 13:04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아주 오래전에 월미도에 다녀온적은 있는데
    지금은 많이 변했겠군요.^^
    사진을 보니 멋진 포인트인것 같습니다. 야경 정말 멋지네요.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11.14 13:4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월미도는 그닥 안변하는 것 같아요.
      하지만 저 전망대 포인트는 다시 한 번 가봐야 할 것 같아요. :D

  • 황팽 2011.11.08 16:3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요즘 6시만 되면 어둑어둑해져서 사진도 서둘러서 찍어야겠더라고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11.14 13:4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네. 정말로요!!
      다시 좀 더 일찍 가보려구요!! :D

  • 제갈선광 2011.11.14 15:2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지금은 월미도가 섬이 아니죠...?

    • 또자쿨쿨 2011.11.16 18:0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헛.. 옛날엔 섬이었나보네요?
      제 기억에 섬이었던 적이 없어서요.. ㅎㅎ

  • 잉여토기 2011.11.25 23:2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맨 위 사진
    파란색 조명 쏘고 있는 파란 건물 멋있네요.

인천대교 야경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10.12 10:31


말그대로 인천대교 야경입니다.

저 사진을 찍은 포인트가 유명한 아.. 갑닥 생각 안납니다. 무슨 터널위인데. ---;;; 

암튼 거기가 유명해져서인지... 공원화 작업이 진행중인 듯 하더군요.

공원이 완성되면 많은 사람들이 더 멋진 풍경을 편하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.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skypark 2011.10.12 17:01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햐~~ 무척 아름답게 느껴 지네요.사진 참 좋습니다. 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13 10:0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ㅎㅎ 이런 자꾸자꾸 좋은 말만 해주시면 민망해집니다!!

  • Raycat 2011.10.13 01:00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망원으로 찍으면 음 몇 mm나 되야 할란가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13 10:0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움.. 저게 저 포인트에서 1.5 크롭바디에 70mm 거든요? 더 땡기면 어설픈 S라인도 안나올 것 같아요..

    • Raycat 2011.10.13 19:28 수정/삭제

      굳이 흔히 찍는 s라인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요 ??? 프레임을 선택하는건 사진가의 몫 !!!

  • 함차가족 2011.10.13 13:5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오랜만이어요^^ 정말 아름답네요^^
    제가 요즘 가을을 타는지~ 우울하기도하고
    저 야경보며 맥주한캔 하고싶어집니다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21 10:3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 정말 오랜만이네요! :D 잘 지내시죠? ㅎㅎ 맥주가 달았는지 궁금하네요!

  • 잉여토기 2011.10.13 22:2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앞쪽부터 뒤까지 조명이 황금색으로 죽 이어진 것이 인상적입니다.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21 10:3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이런 사진은 좀 더 크게 보여드렸어야.. ㅎㅎ ^^^;;;;

  • pictura 2011.10.13 23:4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동춘터널 말씀하시는군요.
    송도에 건물들이 점점 들어서면서 찾는 분도 많이 늘어났더라구요. 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21 10:39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네 맞습니다. 거기!! ㅎㅎ 네 송도는 야경이 너무 멋지게 변하고 있어요.. ㅎㅎ 언제 야밤에 산에 함 같이 올라기시죠!! 동춘터널은 S라인이 너무 안보여요.. ^^^;;;

  • Cheap Rims 2011.10.19 02:4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제가 요즘 가을을 타는지~ 우울하기도하고

  • 제갈선광 2011.10.20 10:0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에이,
    기억 좀 하시지...
    윗 분처럼 동춘터널이 맞는 건가요...?^^

송도에서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10.11 10:28

렌즈가 좀 아쉬웠습니다.
조금만 더 넓었어도 덜 답답했을텐데.. ㅠㅠㅠ;;; 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pLusOne 2011.10.11 11:0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지르시면 됩니다....

  • 제갈선광 2011.10.11 15:3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마치 뉴욕의 밤을 보는 듯 합니다...^^

  • Raycat 2011.10.12 01:21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광각을 지르는 겁니다 !!!

  • 잉여토기 2011.10.13 22:2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, 아름다운 도시 풍경이네요.
    물에 비친 반영도 좋고요.
    높은 건물을 찍는데 폭이 넓을 필요 있나요
    이렇게 세로로 찍으면 되죠 뭐.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21 10:40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 그래도 좀 아쉬워요.. 답답해보여서.. ㅎㅎ

  • rince 2011.10.24 12:25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화각 확보를 위해 뒤로 계속 물러서다가...
    .
    .
    .
    .
    지르면 됩니다.

    ^^
    오랜만이에요~

송도에서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10.06 16:15





해질녘 송도에서 바라본 인천대교입니다.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Raycat 2011.10.06 23:0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노을이 참 이쁘네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11 09:55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울나라 노을도 이쁜 것 같아요. 가끔은 말이죠... ㅎㅎ

  • skypark 2011.10.07 11:50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저 멀리 석양의 아름다움이, 사진 속 여백을 통해서 더 크게 다가오네요.^^
    보고만 있어도 황홀합니다.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11 10:1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 제가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 것 같은 착각이 드는 말씀.. ㅎㅎㅎㅎ ---;;;;;;;;;;;;;;

  • PLUSTWO 2011.10.07 12:1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뿌네..가슴까지 뭉클해지는 해질녂의 감동...^^

  • pictura 2011.10.07 12:27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매일 보는 모습인데도 이렇게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보는 느낌은 또 다르네요.
    바라보고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집니다. 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10.11 10:1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송도에 거주하시나보군요. 담에는 옆에서 같이 봐도 되지 싶네요!! :D

한강 #2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9.21 14:02

움 어두워지길 조금 기다렸다가...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skypark 2011.09.22 00:18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역시 오늘 사진도 좋습니다.^^
    이렇게 멋진 한강을 가까이 두고 계시니 부러워지네요.ㅎㅎ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25 23:3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감사합니다!
      아우.. 저도 쉽게 가지는 못하는 곳이에요.. 항상 도로가 막혀서 맘먹고 찾아가기 쉽지 않아요. :D

  • 까칠이 2011.09.22 13:4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카메라 뭐야? 여전히 그건가? 이미지 좋은데?

  • 잉여토기 2011.09.23 13:0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, 정말 멋있네요.
    어쩜 이런 색깔로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지.
    푸른 하늘과 조명이 합쳐진 아래 사진.
    정말 맘에 들어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25 23:3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감사합니다. 날씨가 좋아서.. 운이 좋았습니다. :D

한강에 다녀왔습니다.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9.18 21:41

그냥 좀 답답해서.
강바람이 시원하더군요.
곧 매서워질 것 같습니다.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PLUSTWO 2011.09.19 09:27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날씨좋았었네...난 이시간에 쿨쿨......^^

  • skypark 2011.09.19 10:4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햐~~ 한강을 이렇게 아름답게 담은 사진은 처음 봅니다.
    멋진 한주일 보내세요.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21 12:4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 왜그러세요.. 부끄러운 사진.... ㅎㅎㅎㅎ ^^^;;;;;;;;;;;;;;;;;;;

  • 재아 2011.09.19 15:1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외국 갔습니다.

tonight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8.24 21:05

아.. 집에 조금만 더 일찍 도착했으면 삼각대 놓고 좀 제대로 찍어보는 건데.. 아쉽습니다.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팬소년 2011.08.24 21:0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우와. 멋지네요.
    삼각대 놓고 장노출로 찍었으면 진짜 멋진 사진이 나올 뻔 했네요.
    우와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01 23:45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. 그날 노을이 너무 멋졌어서 저렇게 나와준 것 같습니다. ^^^;;;;

  • Raycat 2011.08.24 23:0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요 며칠 하늘이 참 좋았죠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01 23:4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넵.. 딱 하루만 카메라를 들이 댈 수 있었지만요... ^^^;;;;

  • 까칠이 2011.08.25 03:0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사진 찍긴 찍나벼...

  • skypark 2011.08.26 10:3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잘 계시죠? 사진 정말 멋지네요...
    이렇게 멋진 하늘 본지가 백만년도 더 되는것 같습니다.^^

  • 황팽 2011.08.26 16:21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제주도에서 봤던 그 일몰이에요. 키야~

  • pictura 2011.08.28 15:5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날 노을이 참 예뻤던 기억이 나요.
    전 귀찮다고 눈으로만 바라봤... ( _ _);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01 23:4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ㅎㅎ 귀찮으실만도... 하셨을 것 같아요.. -0 -;;;;

  • 잉여토기 2011.09.01 17:4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삼각대 없이 찍은 사진도 무척 멋지네요.
    캡처하기 쉽지 않은 시간일 텐데.
    저도 똑딱이로 삼각대 없이 담아본 적이 있는데
    이렇게까지 멋있게 찍히지는 않더라고요.

  • 제갈선광 2011.09.02 10:10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삼각대 없이도 무척 좋습니다.
    9월,
    지금부터 가을을 생각하렵니다....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09.05 22:24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 전 가을이 싫습니다. 가을이 지나면 추운 겨울이 와서요...

  • 이바구™ - 2011.09.02 13:20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저 어디에센가 외계인의 비행접시 편대가 날아올 것만 같네요.^^

남산에서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5.18 09:48




뭐 사진은 그냥 그런 남산 풍경입니다.
그냥 갔다 왔다고.. ㅎㅎ 사진이 그닥 맘에 안드는게죠. 훗!

설정

트랙백

댓글

현빈은 봤을까? 어제 저녁 하늘!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5.12 16:28



그것이 궁금하다!

설정

트랙백

댓글

어제.밤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5.12 11:08

아.. 아 별도 보입니다.
어젯밤에는 정말로 하늘이 이뻤더랬죠. ㅠㅠㅠ;;;
다시 볼 수 있을까? 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PLUSTWO 2011.05.12 12:0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번 주말에 이런 대박날씨면 좋은데....

  • 소드!! 2011.05.12 13:1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어젠 정말 맥주가 심히 끌리는날.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5.12 13:4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맥주도 땡기고 사진도 땡기고요.. 또 그런 하늘을 언제 보게 될지;;; ㅎㅎ

무제II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5.03 12:42

어제도 그랬듯이
배는 오늘도 지는 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. 
내일도 그럴 것입니다.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bk 2011.05.03 16:04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어쩌면, 언젠가 해를 너무 사랑해 해를 향해 항해 할지도 몰라유~

노을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5.02 10:30

배 한척이 있어서 더 아름다운 노을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소드!! 2011.05.02 10:4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멋진데요???
    낙조..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.

    근데....제....사진은 타운포토에 왜 안올라 갈까요?ㅎ

    • 또자쿨쿨 2011.05.02 10:59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 이전버전에서는 로그인해서 직접 올릴 수가 있었는데.. 지금은 그 기능이 빠진상태입니다. 조만간 추가해둬야겠네요.

      수집 된 이후에 타운포토 태그가 추가되었을 수 있습니다. 앞으로는 잘 될 것 같은데요?
      타운포토 외에 타운리뷰 같은 채널 태그는 중복 사용하시면 안됩니다~ :D 채널당 한개의 채널태그만!!

      감사합니다~ :D

  • skypark박상순 2011.05.02 10:4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햐~~ 아름답습니다.
    요즘 황사때문에 푸른하늘 보기가 힘든데 멋지네요.^^

  • 소드!! 2011.05.02 12:0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아...자동 수집...되는거지요? ㅋㅋㅋ
    자동수집이 좋아요 ㅠㅠ ㅋㅋ

무제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30 12:32

:D

설정

트랙백

댓글

드림하이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9 10:39

초상권이 있어서 얼굴은 검게 보정! 우헤헤 :D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소드!! 2011.04.29 10:46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보정 안해도 될만큼 역광이 심했을꺼 같은데.ㅎㅎ
    근데 멋진데요?

  • raymundus 2011.04.29 11:55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음..다운받아서 보정해야지...이건 반칙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29 14:01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이정도는 애교;; 순전히 초상권을 보호하기 위해서야;; ㅎㅎ

  • PLUSTWO 2011.04.29 12:50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뭐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는데...ㅎㅎ

황금빛이란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8 10:11

이런 것

설정

트랙백

댓글

영흥대교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5 16:32

영흥대교 가는 길에 차 안에서;; 그냥 찍었습니다. 멋져 보였는데.. 안 멎지네요. ㅎㅎ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Raycat 2011.04.25 22:38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사람눈과 렌즈의 밝기는 다르죠..ㅎ.ㅎ 눈과 렌즈의 차이 흐.;;;;

  • raymundus 2011.04.26 12:41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어 폭풍포스팅,, 눈으로 보는 그대로 담을 수 있다면,,,아니 그런 사진기 만들면 대박날듯..

  • MORO 2011.04.27 19:1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사진은 가슴이 아닌가 싶습니다..;)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28 10:12 신고 수정/삭제

      가슴을 활짝 열줄 알아야 하는데.. 전 그게 안되요.. ㅠㅠㅠ;;;

바다건너 유토피아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4 23:11

바다 건너 미래소년 코난에나 나올 듯한 유토피아가 보입니다.

설정

트랙백

댓글

몸서리치도록 지루한 밤에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2 09:45

움.. 다시 말해야겠당...
그냥 쫌 지루했던 밤에;;;
ㅎㅎ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raymundus 2011.04.22 11:51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여기가 거기구나 옥상서 ufo가 보였다는 ㅎㅎ

  • adios 2011.04.22 14:2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지루한 밤에는 한숨 자야죠 ㅋㅋ

  • 황팽 2011.04.22 17:07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우 궤적 사진 너무 멋져요!!
    잠 안 오는 밤에 옥상야경 출사 너무 좋은데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25 16:33 신고 수정/삭제

      헛.. 멋지긴요;;; -_ -;;; 그냥 심심했어요. ㅠㅠㅠ;;;

북성포구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1 09:49

훔.... 훔...
그래서 담에 다시 갈꺼에요..
매직아워때부터 죽치고 있어볼라구요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PLUSTWO 2011.04.21 10:5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ㅋㅋ 여의도 가자니깐

  • raymundus 2011.04.21 12:10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ㅎㅎ 옆자리에 계신다던 그분들은 좋은 사진 많이 건지셨으려나..
    일단 질러 자야

  • 비케이 소울 2011.04.21 14:3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쩌는 노이즈게 빵터짐!!!!
    갈아타기 하심이 옳은줄 아뢰오~~~~
    아흑... 다른 곳을 파봐.... 거기 파지말구..

  • azis 2011.04.21 16:1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태그 ㅋㅋㅋ
    다음번 사진을 기대하겠습니다 ^^

  • 황팽 2011.04.22 17:08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매직아워가 아니었군요.
    어쩐지 약간 어둡다 했어요.ㅋㅋ
    전 대낮에 다녀왔는데
    아무런 느낌 없더라고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25 16:34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움.. 저도 좀 밝을때부터 기다리긴했는데.. 날이 흐렸어서 좀 별로였어요..

정지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20 09:43

흐르는 시간속에 혼자 멈추기
지나치는 사람들속에 혼자 멈추기 
혹은 멈춘채 흘려보내기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남들 다 다녀오는 벚꽃구경. 나라고;;;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19 10:16


올해도
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습니다.
벚꽃은 유독 짧게 피고 지는 것 같습니다.
그렇게 해마다
다녀가네요.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PLUSTWO 2011.04.19 11:5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뿌네....토욜 요트타러 가는거임??

  • 소나기 2011.04.19 14:47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아따 무자게 화사하네요.ㅎㅎ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9 16:2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ㅋㅋ 소나기님이 이렇게 또 오시니 블로그가 다 살아난 것 같아요..
      분발 분발!

  • 비케이 소울 2011.04.19 15:0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화사하니 이뿌네.. 다시 블로깅??
    카메라는 새로 구입???????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9 16:26 신고 수정/삭제

      글쎄.. 지난주에 완전 망가졌음 무리했을지도.. ㅠㅠㅠ;;;

  • raymundus 2011.04.19 23:20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와 포토블로거 답다.. 무리하게 망가져라 망가져라,,참 망가지면 나한테 버리고..

  • azis 2011.04.20 16:37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그래서 더 아쉬운것 같아요 ㅎㅎ

  • 황팽 2011.04.20 18:4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사진 찍고 나서 더 짧아진거 같애요.ㅋㅋ
    너무 예쁜 벚꽃 사진이에요~~~

누구에겐 낯선 누구에겐 익숙한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13 09:23

비행기가 불이 들어온 활주로에 내려 앉는 시간 20여초

누구에겐 낯선 곳
누구에겐 익숙한 곳 
누구에겐 그리운 곳
누구에겐 아름다운 곳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ray 2011.04.13 10:2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각도3도라고 했지,,다시봐도 깊어보이는데 말야..질러라~~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3 10:2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음.. 그게 상대적인 거 같어;; 결국엔 0도로 끝나자나...
      로또가~

  • PLUSTWO 2011.04.13 16:1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그리고 누군가엔 지긋한곳 ㅎㅎ
    또가자 또자야 ㅎㅎ

  • skypark박상순 2011.04.13 23:4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캬~~ 어려운 사진인데, 정말 멋게 담으셨군요.
    열정이 대단하세요. 즐감했습니다.^^

  • 소나기 2011.04.14 16:56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멋지네요. 플투님이랑 같이 다녀오셧군요.
    엄청난 인내심의 산물이겠죠. 비행기 타이밍 놓치면 또 기다려야하고.ㅎㅎ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5 10:55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네.. 요즘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습니다.
      궤적은 플투님은 세번째 시도였고 저는 두번째 시도였습니다.
      플투님은 또 가자더군요. ㅎㅎ
      :D

  • 제갈선광 2011.04.18 11:0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나에겐 낯선 곳...

송도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11 10:14


동춘터널 포인트에서 찍은 차량궤적과 송도

거기에 가면 등 뒤 언덕에서 바라보는 달빛에 비친 빈 의자가 하나 있습니다. ㄷㄷ;;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ray 2011.04.11 11:1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음..비와서 카메라는 ?

  • skypark박상순 2011.04.11 11:5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캬~~ 그리운 도시, 괘적이 멋지네요.^^
    즐거운 한주일 보내세요.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1 14:54 신고 수정/삭제

      포스팅 할때마다 꼭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. ㅠㅠㅠ;;;;

  • PLUSTWO 2011.04.11 13:2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의자보러 다시가야지 ㅎㅎ

  • pictura 2011.04.11 23:21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요즘은 차 못올라가게 막아놨던데 부지런도 하십니다. 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3 09:19 신고 수정/삭제

      북성포구도 한번 가려고 하는데.. 동행해주세요~ ㅎㅎ

  • 황팽 2011.04.20 18:43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키야~~
    야경 너무 좋아요.
    송도가 새로운 야경의 성지로 떠오르는거 같애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21 09:1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 감사합니다. 플러스투님께 몇번 말씀 들었습니다. :D

전망대에서 비행기를 볼 수 있다고 했었어요.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4.10 00:39

그래서 갔었는데..
인천공항엘요...

처음엔 궤적을 찍으려고 김포공항에 갔다가..
착륙활주로가 포인트가 아니어서 인천공항엘 갔었죠.

안개인지 황사인지 부연하늘때문에 뭐 허탕만 치고 돌아다녔던 밤이었습니다. ㅠㅠㅠ;;;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쩌는 동행인 2011.04.10 01:0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쩌는군요 ㅎㅎㅎ
    그래도 멋지네요!!! 쩝니다 쩔어!! ㅎㅎ

  • Raycat 2011.04.10 01:32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원래 다 그런거죠.;;;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1 10:12 신고 수정/삭제

      그래서 다신 안간데요.. 쩌는 동행자들이;; ㅋㅋ

  • 마도로스 2011.04.10 14:40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에고 어떡해요? 다음에 다시 한번 도전해보세요.

  • 파워뽐뿌걸 2011.04.11 10:2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하필 그런날에 가셨군요.
    10초인데도 생각보다 밝다 싶었는데 조리개 40이네요 ㄷㄷㄷ
    보통 32정도면 안올라가던데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1 11:17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ㅋㅋ 올라가더라구요. -_ -;;;;;
      노이즈때문에 장터 배회중입니다... 총알 없이.. ㅠㅠㅠ;;;

    • 파워뽐뿌걸 2011.04.11 11:33 신고 수정/삭제

      d70이라면 잘 버티셨군요 ㅎㅎ
      요새 기종들은 노이즈는 걱정없이쓰겠던데 제대로 업그레이드가 되겠네요.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1 11:35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저도 바라고 있습니다. ㅠㅠㅠ;;;

  • pictura 2011.04.11 23:19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그게 전망대보다 스카이골프장인가, 거기 우회도로 쪽이 포인트라고 들었습니다. 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04.13 09:1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.. 넵 거기도 갔었는데.. 너무 늦어서 궤적은 못 찍었습니다. :D

노을 이후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1.23 21:38

거대한 불덩어리가 강위에 우뚝 선 빌딩들 뒤로 넘어가면, 하나둘 작은 불들이 켜집니다.

설정

트랙백

댓글

많이많이 추웠던 날 한강

photo-풍경(landscape) 2011.01.20 02:29

우.. 미쳤었나봅니다.
저 추웠던 날 한강을 갔었다는 게.. -_  -;;;;
돌았거나 미쳤거나 제정신이 아니었거나;;;;;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파워뽐뿌걸 2011.01.20 08:58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강 얼어 붙은거 보고 지난 일요일에 가려고했는데 안갔어요!
    토요일날 너무 떨었더니;;

  • 이바구™ - 2011.01.20 10:2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가끔씩 이상한 짓을 하고 후회할 때가 있습니다.
    그래도 사진으로 보기에는 시원해 보입니다.^^

    • 또자쿨쿨 2011.01.21 01:0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ㅋㅋ 밧데리도 없어서 몇장밖에 못찍었더랬습니다. -_-;;;

  • PLUSTWO 2011.01.20 15:2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돌았거나 미쳤거나 제정신이 아니였던 사람 둘 추가...ㅎㅎ

  • Raycat 2011.01.20 22:59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오늘 보니 한강이 꽝꽝 얼었더군요.

  • pictura 2011.01.21 00:3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매서운 강바람에 얼음마저도 배 뒤로 숨었군요. ^^ㅋ

    • 또자쿨쿨 2011.01.21 01:09 신고 수정/삭제

      아 정말 강바람 바다바람만큼 무섭습니다. -_ -;;;

  • gadgeteer 2011.02.16 06:05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ㅋㅋㅋ 강바람이 정말 심했겠는걸요. 감기는 안걸리셨는지요 .. ㅜㅜ ^^ 오랜만에, 들렀다 갑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