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의 도시

요즘 읽는 책(books) 2011. 5. 2. 12:57


한 2년 넘게 책을 손에서 놓았다가 다시 잡아보길 여러번 

매번 끝까지 다 읽지 못하고 있다가 요즘들어 다시 책을 붙잡고 읽기 시작한 책입니다.

600여 페이지가 넘는 다소 두꺼운 책인데 1/3정도 읽은 걸 생각하면 뿌듯하기까지 합니다.

지하철에서 책을 읽는 동안 아이폰은 잠시 내려져있거든요. ㅎㅎ

빨리 읽고 다른 책을 읽어야 겠어요

은행나무 / 오쿠다 히데오 

설정

트랙백

댓글

  • PLUSTWO 2011.05.02 18:52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아이폰을 다시 잡아주세요 출근길이 갑자기 무료해졌다는 ㅎㅎ

  • raymundus 2011.05.03 10:5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두번은 반칙입니다 ㅎㅎ

  • 소드!! 2011.05.03 12:14 신고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책 잼나요..
    마지막에 ㅋㅋㅋㅋ 클라이막스가 대박임 ㅋㅋㅋ

    • 또자쿨쿨 2011.05.03 12:3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ㅎㅎ 다들 그러더군요.
      참 이제 갤러리에 잘 올라가네요~ :D

  • bk 2011.05.03 16:03 ADDR 수정/삭제 답글

    이 소설 잼나유?????

    • 또자쿨쿨 2011.05.03 16:38 신고 수정/삭제

      ㅇㅇ;; 좀 아직 반 조금 못 읽었는데.. 잼있는 것 같아.. 마지막에 재밌데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