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ontown.net-history

온타운 등록기준을 처음 세워봅니다.

온타운에는 정말 활발히 포스팅 하시는 블로거분들이 많이 있습니다.
온타운에 등록된 모든 이웃블로거분들 앞에는 모두 '프리미엄' 네글자가 붙어도 전혀 이상할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.
현재까지 온타운에는 이런 제 생각이 반영 되어서 특별히 알고 찾아오셔서 신청하시는 분들 외에는 모두 제가 임의등록(아주초창기)하였거나, 등록을 권유 하거나 하는 방식으로 같은 식구가 되었습니다.

등록기준을 강화 한다는 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만, 너무 까칠한 건 아닌지 이웃블로거분들의 견제와 의견이 필요합니다.

추가 되는 사항에 '이거 뭥미?'라는 생각이 들으시면 지체없이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.

현행 
 - 사전 검수 : 등록 전 모든 블로그는 제가 한 번 방문 하여 살짝 훑어 본 후에 등록하고 있습니다. -_  -;;;;
 - 제외 블로그 : 성인블로그, 상업적 홍보용 블로그, 동일인이 동일한 컨셉으로 2개이상 신청 할 경우.스크랩 블로그
 - 삭제 블로그 : 등록 이후 성인 포스트가 많이 발생하는 블로그
 - 관리 블로그 : 포스트 주기가 3개월이 넘는 블로그는 자동으로 별도 관리합니다.
 - 등록 블로그 : 이곳 블로그에 신청 글 남겨주신 블로그, 임의등록 블로그(초창기), 방문후 등록 권유(현행)

추가
 - 포스트 총량 확인 : 
    * 포스트 총량이 100개가 안되는 신생 블로거분들이면 포스트 주기를 볼 수 있게 글보관함을 공개해주시거나, 글 작성 주기를 알려주세요.
    * 또는 추천인이 있다면 추천인을 명시해주세요.
(온타운이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 되시면 이웃블로거분들께도 추천을 좀 부탁드립니다. 저혼자서 사이트 알리기가 넘 어렵네요.ㅠㅠㅠ )

 - 꼭 이용안내를 챙겨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 온타운은 좀 귀찮게 블로거분들이 해주셨으면 하고 바라는 게 많습니다. 하지만, 그렇게함으로써 본인에게 더 많은 혜택을 되돌려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- 온타운의 활성화를 위해서 작은 배너 또는 검색창을 달아주시길 권유합니다. 강제 의무사항은 아닙니다.
    * 특히 검색창은 추후에 온타운과 등록된 모든 블로거분들에 간접 수입이 발생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.

등록기준은 이웃블로거분들의 의견 수렴 후에 시행하겠습니다. ^^^;;;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