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타운애드-진행상황및버그

클릭키워드 오픈했습니다.

클로즈베타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오픈합니다.

어떤 키워드들이 클릭 되는지 도무지 궁금하셨을 텐데요..

알려면야 다 알 수 있지만, 그래도 부정클릭 방지를 위해서 클릭되는 키워드는 향후에 다시 안보여 드릴 생각입니다.

자기 블로그에 수익이 발생되는 키워드가 쉽게 노출 되면 아무래도 악의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없을거라고 배제하기는 어려울 듯 하다는 게 제 생각이거든요. 그러면 광고주들한테 신뢰를 잃게 될 거구요...

그래서 클로즈베타 동안만 어떤 키워드들이 눌리는 지 보실 수 있게끔 해두었습니다.

테스트지만, 명이님은 20원, 재아님은 10원 버셨네요. ㅎㅎ

저는 60원~ ㅎㅎㅎㅎ

곰곰생각해봤는데.. 검색이 활성화 되서 광고주로부터 클릭단가가 높아지면 이거 수입이 만만치 않겠던데요?

아무튼 한 번 궁금하셨던 분들은 달려가보세요.

아, 페에징에 버그가 좀 있더군요. 집에 가면 그것부터 손을....